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넷플릭스 영화 < 늑대사냥 > 정보 줄거리 리뷰 결말

by 무비눅 2023. 7. 21.


정보


개봉일 : 2022년 9월 21일
장르 : 액션, 범죄
러닝타임 : 121분
감독 : 김홍선
출연진 : 서인국, 장동윤, 최귀화, 성동일, 박호산, 정소민

넷플릭스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줄거리


필리핀과 한국간 범죄자 송환이 진행되다 폭탄테러로 인해 많은 사상사가 발생해 이와 같은 피해를 최소화 하고자 아예 사람들이 들어오지 못하는 화물부두에서 범죄자들을 배로 이송하기로 합니다.

5만 8천 톤급인 벌크선 프론티어 타이탄호는 중앙해양특수구조단의 지시아래 기존 해상교통관제실 직원들을 내쫓아 버리고, 범죄자들을 탑승시키기 시작합니다.

형사들은 배 객실에 한방에 두 명씩 짝을 지어 묶어두면서 미란다 원칙을 읊어주고 교대로 감시, 저녁식사를 하러 갑니다.

이 기회에 다른 비밀 임무를 받았던 의사 이경호는 간호사 몰래 종이봉지에 각종의료기구들을 담더니
태블릿에 보이는 길을 따라가고 지하 기계실 아래 숨겨진 공간으로 들어갑니다.

그 안에는 조폭 같은 남자들이 지키고 있었고, 그들이 가리키는 곳으로 향했더니
부패가 심하게 된 시체 같은 사람이 있었습니다.

경호는 얼른 임무대로 처리하고 그 자리를 빠져나옵니다.

형사들의 식사시간이 끝나고 이제 범죄자들의 배식이 시작됩니다.
배식담당이었던 규태는 배식하는 척하면서 자물쇠를 끊어버리고, 종두는 입 속에 숨겨둔 철사를 사용해 수갑을 풀어버립니다.

수갑을 풀어놓은 채로 눈치만 보고 있던 범죄자들은 형사들이 한 눈을 팔고 쉬고 있을 때
규태는 미리 매수해 놓은 선원들과 함께 연장을 챙기고 형사들을 정리하러 갑니다.

쉬고 있던 형사들은 기습을 당해 무참히 살해당하게 되고 모든 범죄자들이 풀려나게 됩니다.

종두는 풀려난 범죄자들과 배를 장악하기 위해 기관실로 향하던 도중 자신이 마음에 들어 한 여형사를 눈독 들이는 다른 범죄자를 가차 없이 죽여버립니다.

기관실에 도착하자마자 형사들에게 총격을 시작했지만, 노련했던 형사들에게 죽임을 당하게 됩니다.

이 사건으로 인해 형사들은 생각보다 상황이 심각하다고 판단했고 범죄자들과 본격적인 전투를 시작하게 됩니다.


결말



그런데 이 총격전으로 인해 흘러내린 피가 지하실에 묶여있던 시체 같은 남자 ‘알파’를 깨우게 됩니다.
알파는 일제강점기에 일본군이 조선인을 대상으로 했던 실험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은 사람입니다.
몸에 늑대유전자를 주입해 인간을 뛰어넘는 괴력을 발휘합니다
다만 본능에만 충실해 매우 난폭합니다.

이 알파가 선내에 날뛰게 되며 범죄자, 경찰 모두 사냥당하게 됩니다.
그 사냥감에는 이 영화의 주인공 종두가 저항을 하지도 못해 보고 무참히 살해당하는 걸 시작으로
평범한 사람들까지 모두 죽임을 당합니다.

그런데 똑같이 늑대유전자를 가지고 있던 범죄자 도일, 헬기로 뒤늦게 온 해안경비대 대장 도일, 알파 간의 삼파전이 시작됩니다.

대웅은 거대 제약회사 소속이었는데 그 회사는 일제강점기부터 지속적으로 인체실험을 해왔고, 성공한 사례가 도일이었던 것입니다.

하지만 도일은 인체실험을 한 자들을 모두 없애려고 했고, 위협을 느낀 회사는 대웅을 보내 정리하려고 합니다.

혈투 끝에 도일은 알파와 대웅 모두를 제거하고 바다에서 빠져나오게 됩니다.

그런데 영화의 마지막은 알파와 같은 실체인 도일의 아이를 장사하듯이 소개하면서 영화가 끝이 납니다


리뷰


킬링타임용으로 추천만 드리는 영화입니다.

생각보다 정말 허술하고, 이게 뭐지 싶은 생각이 자주 듭니다.

정말 볼 게 없다고 하면 그때 가서 봐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