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넷플릭스 영화 에이전트 AKA 정보 줄거리 액션영화 추천 리뷰

by 무비눅 2023. 7. 12.

 
장르는 범죄 스릴러 액션 영화이고 2023년 4월 28일에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러닝타임 : 총 124분
감독 :모건 S. 달리버트 
출연진 : 알방 르누아르, 에릭 칸토나, 티보 드몽탈랑베르, 스베바 알비티, 필리프 레지몽, 카림 벨카디라
 
 
 
 
 

 
프랑스 범죄 스릴러 < 에이전트 AKA >가 4월 28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이라면 잊을 수 없는 축구선수 출신 에릭 칸토나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영화는 엘리트 요원인 주인공이 테러 사건의 범인을 잡기 위해 수사하는 과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어느 정도 완성도를 갖추고 있는 넷플릭스 영화 < 에이전트 AKA >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정보

줄거리

엘리트 작전 요원의 새로운 임무
 

 넷플리스 프랑스 범죄 스릴러 영화 추천 < 에이전트 AKA >는 인질로 위장해 침투한 주인공의 모습을 보여주며 시작됩니다. 엘리트 요원인 주인공은 순식간에 적들을 제압하고 임무를 성공합니다. 
 
한편 프랑스의 한 호텔에서 테러 사건이 발생하고 테러 사건의 범인으로 '무흐타르 알타예브'라는 수단 출신 남성이 지목되었습니다. 이 남성은 수단과 이집트에서 수년간 쫓았지만 잡히지 않은 철저한 인물이었습니다.
이 철저한 범인을 잡기 위해 주인공이 작전이 투입됩니다. 
작전 내용은 조직보스 '빅토르'라는 테러 용의자의 지인에게 신임을 얻은 후 위치를 알아내야 하는 거의 불가능에 가까운 내용이었습니다.
 
감옥에 있다가 아프리카에서 귀국한 사람으로 위장한 주인공은 조직의 일원이 되는 데 성공합니다.
더구나 첫날부터 시비를 거는 빅토르의 보디가드를 제압해 보스의 눈에 띄게 되고
그의 아들 '조나단'의 경호를 맡게 됩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빅토르와 테러범의 통화 사실을 알게 되고,
테러범을 추적하던 중 경쟁조직에게 빅토르의 아들이 납치가 됨과 동시에 자신의 동료도 위험에 처하게 됩니다.
두 개의 선택지 중 주인공은 빅토르의 아들을 구하게 되고 자신의 동료는 죽게 됩니다.
주인공은 매우 슬퍼하며 분노하였고, 그 길로 적들의 본거지를 추적하고 쳐들어가게 됩니다.

하지만 테러리스트는 어떠한 세력에 의해 만들어진 거짓이었습니다.
그의 진짜 실체는 남수단의 정치인으로 주인공의 상관과 함께 나라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나
프랑스의 한 장관에게 버림을 받고, 억울하게 테러리스트로 몰렸던 것입니다.

모든 진실을 안 주인공은 매우 큰 충격에 빠집니다.
하지만 충격도 잠시 한 발 늦게 그 정치인의 입막음을 위해 경찰특공대가 쳐들어오게 되었고,
주인공은 경찰특공대를 모두 쓰러트립니다.

그 과정에서 정치인의 아들이 심각한 부상을 입게 되었고, 같이 탈출을 합니다.

무사히 탈출한 주인공은 모든 사실을 세상에 알리면서 진짜 테러를 기획한 정치인은 몰락하게 됩니다.
하지만 가만히 당하고 있을 악당이 아니었습니다.
주인공은 물론 그 주변까지 없애려던 경찰들은 몸을 사리지 않고 끝까지 추격해 오는 주인공에게 모두 정리되었고,
가족들을 지키면서 영화는 끝이 납니다.



인물 관계


과거부터 살인을 하는 인간으로 길러진 주인공은 어떠한 사람과도 어울리기 힘들고, 친절하지 않지만,
빅토르의 아들 ‘조나탕’을 만나면서 그가 변하기 시작합니다.

보스의 아들과 친해지면서 그동안 몰랐던 인간적인 모습들을 발견하게 되고
인간적이게 되면서 사건들이 꼬여갑니다.

또 하나의 관계로는 동료 경찰들이 있습니다.
이들은 주인공을 서포트하다가 갑자기 주인공이 아이를 구하러 가자 모두 죽어버립니다.
정말 허무하게 죽어서 이들의 입장에서 생각해 보면 억울하고 화가 납니다.


느낀점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액션이 부족했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평점은 10점 만점에 3점 주고 싶고요

액션영화라고 해서 봤는데 주먹 휘두르고 물건을 던지는 정도입니다.
그래도 정말 볼 거 없거나 킬링타임용으로는 괜찮은 거 같습니다.